09. 여섯번째 7일 기도문

지혜와 자비로 일체 중생을 깨달음의 세계로 인도하시는 부처님께 귀의합니다. 오는 세상에서 일체 중생을 제도하실 미륵보살님께 귀의 합니다.
저희들은 오늘 ○○○ 영가의 여섯 번째 7일 기도일을 맞아 부처님 전에 간절히 기도 발원하옵니다.
자비하신 부처님, 숙세의 깊은 인연으로 이생에서 맺어졌던 ○○○ 영가의 왕생극락을 위해 부처님 전에 지성으로 머리숙여 기원하오니 대자비 원력으로 섭수하여 주옵소서.
자비하신 부처님. ○○○ 영가가 생전에 지은 바 허물이 있다면 모두 저희들의 허물이옵니다. 이 모든 허물을 일심으로 참회하오니 저희의 참회를 받아 주옵소서. 이승의 모든 인연이 다하여 부처님의 품으로 돌아간 ○○○ 영가가 생전에 지은 모든 대립과 모든 원결, 모든 집착을 풀어버리고 편안한 마음으로 왕생극락할 수 있도록 가호하여 주옵소서.
자비하신 부처님. ○○○ 영가의 왕생극락을 기원하는 저희들의 정성을 살피시어 인연있는 모든 가족과 친지들의 가정에 밝고 따뜻한 부처님의자비가 더욱 크게 넘쳐서 널리 모든 이웃에세 빛이 되고 힘이 되며, 겨레와 나라 위해 큰 공 이루며, 부처님 법을 전하고 국토를 성취하여 일체 유정과 더불어 다함께 무상정각을 이루게 하옵소서.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시아본사 석가모니불

여섯 번째 7일째는 변성(變成)대왕전에 당도합니다. 이 왕은 미륵보살의 화신이라고 합니다. 역시 거울과 저울로 생전의 업행을 심판하며, 망자를 위해 권선징악의 가르침을 베풉니다 
발행일
카테고리 49재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