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01월 31일 오늘의 명언

A. A. 밀른

거의 누구나 가 작가가 될 수 있다. 그 일은 지금의 상태에서 돈과 명예를 모으는 일이다.

구약성서는 무신론, 불가지론, 불신-뭐라고 부르던 상관 없다-에 대해 다른 어떠한 책보다도 책임이 크다. 그것은 어떠한 영화나 모터사이클, 그리고 골프 코스보다 교회를 비우는 데에 기여했다.

나를 절대로 잊지 말아라. 왜냐하면 너가 나를 잊을 것이라고 생각 했다면 나는 영원히 떠나지 않았을 것이었기 때문이다.

나의 철자법은 불안정하다. 철자법에 유능하지만 역시 불안정하다. 글자들이 엉뚱한 곳에 가 있기도 한다.

내가 하는 말은, 누군가 감자를 정말 좋아한다면 그는 정말 훌륭한 자 라는 것이다.

너의 숲 한 구석에서 다른 사람들이 너를 찾아오기를 마냥 기다릴 수 만은 없다. 너는 그들을 직접 찾아 나서야 한다.

누군가 거짓말쟁이라고 불린다면, 그는 그 호칭에 걸맞게 행동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이 100살까지 산다면 나는 100살에서 하루를 뺀 만큼 살고 싶다. 당신 없이 사는 날이 없도록.

무질서한 것의 장점 중 한가지는, 무질서한 사람은 항상 흥분되는 발견들을 한다는 것이다.

배우지 못한 자에게 A라는 글자는 그저 작대기 3개에 불과하다.

살인광 Jack은 틀림없이 인간의 본성이라는 이유로 변명을 했을 것이다.

시간은 빠르다 그것은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다. 기회는 생겨나고 소멸될 것이다. 그래도 너는 그저 기다리며 노력하지 않는다. 날개가 있음에도 날지 않는 새처럼.

언젠가 생각하기를 멈추었다가 다시 시작하는 것을 잊은 적이 있는가?

우리가 무슨 말을 했는지 보다는 어떤 행동을 하는지 보라고 조언하고 싶다.

조그만 뇌를 가지고 있는데 사물에 대해서 생각하다 보면, 때때로 머리 속에서는 굉장히 사물적이었던 것들이 사람들이 보는 앞으로 나오게 되면 다르게 보인다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체계화 시키는 것은 뭔가를 하기 전에 막상 그 일을 하게 될 때 모든 것이 섞여버리지 않게 하기 위해서 하는 일이다.

오늘의 명언 더보기 http://w3devlabs.net/ci/index.php/today/words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