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의 192가지 미래의 사용방법

출처 : http://m.blog.naver.com/51tops/220392747982

이 포스팅은 http://www.futuristspeaker.com 에 올라온 포스팅내용을 번역한 글입니다.
“Communicating with the Future”의 작가 Thomas Frey가 작성한 글입니다.

THOMAS FREY
<사진 – THOMAS FREY 는 다빈치 연구소의 연구소장이며, 구글이 선정한 세계 최고의 미래학자이다. >

드론의 192가지 미래의 사용방법

드론에 비디오프로젝터를 설치하면 특별한 능력을 줄 수 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나의 첫번째 생각은 콘서트나 실내 행사에서 특수효과를 사용하는 것이였습니다. 그러나, 이 같은 장치는 스팟 광고 – 주차장이나 보도에서 순간적이미지를 생성 ; 잠재이미지를 활용한 광고 – 다양한 제품을 제안하거나 그래픽내에서 이미지를 서비스; 긴급구조 – 숲에서 길을 잃은 사람에게 방향을 표시하는 단계 또는 이미지 마스킹 – 모니터링 되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람의 몸과 얼굴을 위장하는것등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생각들은 즉시 내가 새로운 수십가지 생각을 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드론은 낮게 날수도 있고, 높이 날수도 있고, 크기가 아주작거나 아주거대할 수 있고, 조용히 날 수있으며 눈에 보이지도 않을 수 있으며, 당신의 가장 친한친구가 되기도 하고 적이 되기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빛, 소리, 카메라, 마이크로폰, 센서, 로봇 팔, 전파제거기술, 전파향상기술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로봇표시를 추가하는 것은 우리를 비행할 수 있게 하고, 지구반대편에 있는 사람과 개인 비디오 영상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드론은 또한 지면을 따라 날아갈 수 있으며, 건물 측면으로 날 수 있으며, 강을 따라 서 날 수 있고, 물 아래로 다이빙할 수 있으며, 빌딩으로 점프하고, 나무를 타고 나를 수 있으며, 기차,선박,비행기의 측면에 기생충처럼 붙어서 날 수 있습니다.

한순간 당신앞에서 갑자기 나타나 시선을 빼앗은뒤에 소리의 속도로 구름속으로 날아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모든 특별한 형태와 기능, 속성들이 하나의 물건에 결합하는 것은 전역사에 어느것과도 다른 가능성의 세상을 여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놀라운 새로운 기술과 함께 마법의 세계로 한발 내딛고 있는것과 같이 나와 함께 합시다. – 비행 드론

트리플 체크보드의 소개
나는 아이디어를 생성하는 방법으로 “바둑판”이라는 브레인 스토밍 기법을 개발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아이디어 – 그것은 8개의 카테고리로 시작해서 각 카테고리는 8개의 아이템으로 공간을 채워 바둑판의 64개의 공간을 모두 채우도록 하는 것입니다. 나는 다른 아이디어들이 있을때, 2개의 바둑판을 사용합니다. (128개) 그러나 129개의 아이디어로 3개의 바둑판을 모두 채우겠다고 나를 스스로 압박(고문)하겠다고 결정할때가 나를 가장 자학하는 순간입니다. 이것은 빠른 아이디어 생성을 위해서 정신영역에 들어가는 약간의 준비 작업이 필요합니다.

물론, epiphany 축제(기독교 축제) 로 점프하는 것은 모든 바보같은 편집을 포함하고, 소수만 이해하는 난해함이 있습니다.
약속한데로, 24개의 카테고리와 각각 8개의 예제가 있습니다. (24 x 8 = 192)

*** 서론이 꽤 길었네요. 드뎌 본론 시작합니다.원본 포스팅과 달리 저는 우선 24개 카테고리를 나열부터 하겠습니다. ***
드론 아이디어 24개 타케고리
1. 조기경보 시스템(Early Warning Systems)
2. 긴급 서비스 (Emergency Services)
3. 뉴스 레포팅 (News Reporting)
4. 배달(Delivery)
5. 사업활동 모니터링 (Business Activity Monitoring)
6. 게임용 드론(Gaming Drones )
7. 스포츠 드론 (Sporting Drones)
8. 엔터테이먼트 드론(Entertainment Drones )
9. 마케팅(Marketing)
10. 농업용 드론(Farming and Agriculture)
11. 목장용 드론(Ranching Drones)
12. 경찰 드론(Police Drones )
13. 스마트 홈 드론 (Smart Home Drones)
14. 부동산 드론 (Real Estate)
15. 도서관 드론 (Library Drones)
16. 군대 스파이용도 (Military and Spy Uses)
17. 건강관리 드론(Healthcare Drones)
18. 교육용 드론 (Educational Drones)
19. 과학과 발견(Science & Discovery)
20. 여행용 드론 (Travel Drones )
21. 로봇 팔 드론 (Robotic Arm Drones)
22. 현실왜곡 영역 (Reality Distortion Fields)
23. 참신한 아이디어 드론 (Novelty drones)
24. 머나먼 개념의 드론 ( Far Out Concepts)

1.조기경보시스템 – 만약 우리가 재해가 일어날것을 경고한다고 해서 어떻게 세상이 달라지는가? 이것은(이 가능하려면)각각의 경우에 우리의 주변과 둘러쌓여있는 환경의 작은 변화를 감지하는 센서 “떼”가 각각 필요하다. (swarms은 곤충떼와 같은 의미로 수많은 작은 드론의 떼를 말합니다.)
1. 지진경보 네트워크
2. 허리케인 모니터링 드론떼
3. 토네이도 경보시스템
4. 우박 방지장치와 음향 대포
5. 눈사태 방지 장치와 음향 대포
6. 임박한 홍수 경보 시스템
7. 지진, 해일 예측 시스템
8. 산불 방지

2.긴급서비스
9. 미아(잃어버린 아이) 드론 – 사냥개처럼 아이의 냄새를 추적할 수 있다.
10. 열센서 드론 – 눈사태속에서 인명 구조
11. 적외선 센서 드론 – 초기 산불 감지
12. 곤충 살상 드론 – 곤충떼로부터 보호하는 곤충 죽이는 드론
13. 밀렵 드론 – 위험에 처한 동물 처적
14. 밀종위기 동물 드론 – 멸종위기종이 위험에 빠졌을때 신호를 보낸다.
15. 문제의 눈 드론 – 도시에서 어떤 문제(교통사고 등)가 발생하였다는것을 수신할 경우, 처음으로 반응하는 드론에게 보낼 경우 문제를 파악하는 눈을 얻을 수 있다.
16. 애완동물 분실 드론 – 많은 사람들이 분실한 애완동물을 찾기 위해서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이다.

3.뉴스레포팅
17. 사고/사건 모니터링 – 높은 고도의 모니터링은 급격한 심박수의 변화같은 것을 감지하여 드론이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상황을 자세히 확대하여 보여주며, 사고 또는 사건이 감지될때 일련의 드론들이 해당 상황을 기록하기 위해서 호출된다. ( 납치, 성추행, 보행자 건강문제등이 발생하면 드론이 상황을 체크하고 해당 위치를 영상으로 확대해서 보여주며, 주변의 드론 그룹들이 그곳으로 출동한다.는 의미인듯)
18. 시간 경과 날씨 드론 – 다양한 각도에서 오랜기간동안 큰 그림을 캡쳐한다.
19. 시위자 카메라 – 큰 그룹의 사람들이 모이는 곳마다 드론 모니터링은 시위활동(의미있는 활동)의 조직이 있음을 경고한다.
20. 길거리 인터뷰 드론 – 길거리에서 일반적인 사람들의 질문에 대답한다.
21. 실시간 통계 드론 – A-B테스트나 다른 방법으로 교통상황부터 브랜드 선호도, 공기의 질, 사람들의 성향까지 모든것을 기록한다.
22. 빠른 커멘트/인터뷰 드론 – 주요 정치적 결정이 될때 마다 인터뷰 드론은 즉시 민심을 캡쳐하고 배포한다.
23. 라커룸 드론 – 경기의 승리/패배 이후에 선수와 신속한 인터뷰
24. 사진 드론 – 공간내에서 가장 완벽한 각도에서 사진을 촬영한다.

4.배달
25. 사서함 드론 – 당신의 우편물 상자가 체워지면 드론은 당신에게 직접 우편물을 배달한다.
26. 의료처방전달 –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27. 식료품 배달 – 이미 사용 중이다.
28. 우편물, 포장 배달 – 이미 사용 중이다.
29. 예측 가능한 배달 – 자동화 시스템은 부품결함(마모)등을 예상하고 선제 교체 부품을 주문한다.
30. 반송 서비스 – 주문한 옷이 사이즈가 맞지않거나 주문한것이 아니다. 문제 없음
31. 농장 직구매 – 신서한 토마토, 수박, 체리, 포도를 년중 어느때나
32. 연회 향연 드론 – 연회에서 드론의 비행은 호화로운 향연을 만듭니다.

5.사업활동 모니터링
33. 건설 모니터링 – 지구 반대편의 빌딩 프로젝트의 실시간 모니터링
34. 위상 측량 – 신속한 측량서비스로 개발 프로젝트를 가속화 한다.
35. 인스탄트 환경영향 평가 – 즉각 모니터링, 예측, 모든 프로젝트에 대한 환경 변화 기록
36. 전원 약화 모니터링 드론 – 문제 악화, 위험의 징후를 확인
37. 빌딩의 열 이미징 – 건물의 열손실을 발견
38. 민감한 제품 배송 – 모니터와 같이 섬세한 제품을 제조업체로부터 고객까지 배달하는 모든 방법
39. 해적 감시 드론 – 해적이 발견되면 공격하는 드론을 보낸다.
40. 지질 측량 – 석유와 광물의 차세대 매핑

6.게임 드론
41. 3차원 체스드론 – 당신은 날라다니는 기사와 적을 완벽하게 죽이는 Rook(체스의 장기중 성(城))이 있는데, 2D 체스가 무슨 재미가 있습니까? 체크메이트!(장군!)
42.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공간에서 – 2D 밖에서의 증간현실 드론 게임은 게임의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소개합니다.
43. 3차원 보물 사냥 – 특별한 장소에서 특별한 물건을 찾기
44. 드론 마상게임 – 충돌은 아름다운 것.(드론이 중세 마상게임과 같이 1:1로 부딪침)
45. 몬스터 드럭 vs 드론 – 누가 이들을 보기 위해 지불하지 않을까요?
46. 드론 레이싱 – 인디애나 폴리스 500의 드론 버전(인디애나 폴리스에서 매년 열리는 500마일 자동차 경주)
47. 드론 장애물 코스 – 드론 조정기 지망생을 위한 좋은 교육
48. 드론 사냥 시즌 – 클레이 사격은 잊어버려! 이제 훨씬 더 어렵습니다.

7.스포츠 드론
49. 완벽한 선수의 성능 구 – 완벽한 날씨의 돔 선수형성, 운동 능력 향상을 위해, 완벽한 습도, 온도, 공기 압력을 생성, 또한 다른 사람들이 들을 수 없는 격려의 말 소리
50. 공간 카메라 드론 – 관객들은 우주선 드라이버 경주와 같이 지상에서 펼쳐지는 드라마를 목격한다.
51. 개인 트레이너 드론 – 당신을 운동하도록 하는 진짜 잔인한
52. 인스탄트 랜딩 패드 – 순간적인 알림에 팽창하고 인스탄트 에어백이 펼쳐진다.
53. 마라톤 트래커 – 수마일떨어진 곳에서 진행상황을 따라간다.
54. 달리는 사람의 신진대사 추적 – 실시간으로 당신의 신체 변화를 살펴보세요.
55. 안장 드론 라이더 – 로데오는 새로운 스포츠가 있습니다. (로데오 경기에 소 대신에 드론 등장? 또는 말대신 드론을 타는것?)
56. 야외 볼링 – 공중에 뜨는 볼링 볼이 다시 리턴 한다.

8.엔터테이먼트 드론
57. 코메디언 무인항공기 – 코미디 쇼에서 랜덤으로 움직이거나 날라 다닌다.
58. 마술사 무인항공기 – 마법 쇼에서 랜덤으로 움직이거나 날라 다닌다.
59. 콘서트 드론 떼 – 1000개의 드론 스피커에서 나오는 불협화음
60. 드론 서커스 – 완전히 다른 영역의 엔터테이먼트
61. 공연 예술 드론 떼 – 우리의 상상력이 유일한 제약 요소이다. 비주얼 드론 떼 발레
62. 메가 사진 묶음 대회 – 드론이 수천 이미지를 동시에 촬영, 세게에서 가장 높은 해상도 이미지를 만들 것이다.
63. 장난 꾸러기 드론 – 임의의 사람에게 임의의 물건을 보내고 그들의 반응을 촬영한다.
64. 불꽃놀이 드랍 드론 – 우리의 능력은 하늘에서 “발화하고 떨어지는” 불꽃놀이로 드라마틱하게 변합니다. 그들은 예술성을 표시하는데 사용한다.

9.마케팅
65. 스팟 광고 – 주차장이나 길거리에서 당신이 타겟으로 하는 멤버들에게 순간적인 이미지나 광고 프로젝트
66. 잠재의식 광고 – 벽, 나무, 표면위의 그래픽 및 이미지 내부의 제품 또는 서비스의 숨겨진 다양한 메시지 갖고 있는 프로젝트 경치 예술적 이미지.
67. 멀티미디어 포메이션 – 떼 모핑과 거대한 입체 로고 및 메시징 변신(떼 비행을 통해서 공중에 거대한 글자를 그리는 것등)
68. 배너는 드론을 끌어들인다. – 오랜학교 광고는 지구에 가깝게 가져온다. (이해 안됨..?)
69. 식품 및 제품 샘플러 드론 – 적은 숫자의 사람들이 상점에 가기때문에, 그들은 정기적으로 새로운 물건을 볼 수 있다.
70. 눈길을 끄는 드론 – 드론을 사용하면 멋진일을 할 수 있다.
71. 섬광등 드론 – 무리를 그린다. (드론이 공중에서 빛을 내면서 특정 이미지를 그림)
72. 신선한 빵 드론 – 신선한 빵의 냄새는 항상 사람들의 머리를 돌아서게 한다. (공중에서 빵냄새를 뿌려서 빵을 구매하도록 유도)

10.농장과 농업 – 드론운영 가격이 떨어지면, 수익성을 향상하기 위해서 드론은 최종목적지까지 1000마일 떨어진 곳에 밀을 수송하는 효율성 점에 도달 할 것이다.
73. 인공 벌 – 빠른 수분(꽃가루 받이) 드론
74. 시뿌리는 드론 – 떼로봇은 1번에 1개의 씨를 심는다.
75. 곤충 모니터링 드론 – 모든 곤충, 벌레, 진드기의 빠른 식별, 벌레의 개체수 추적, 나쁜것들의 모든짓들을 추적
76. 비료 모니터링 드론 – 큰차이를 만들 수 있는 요소를 추적
77. 질병 모니터링 드론 – 작은 발생이 큰 재양이 될 수 있다.
78. 새는 드론이 무섭다. – 해바라기와 같은 작물들은 새가 1시간만에 모든 필드를 파괴할 수 있다.
79. 곡물 분무기 드론 – 기온이 영하로 떨어질때
80. 수확 드론 – 만약 필요하다면, 한번에 1개의 씨앗.

11.목장 드론 – 동물의 움직임과 임신, 식사패턴, 체중 감소증가 흔적등을 추적한다. 가축별로 각각 다른 형태의 추적 시스템 및 모니터링 장비와 다른 센서를 요구한다.
81. 소 모니터
82. 말 추적
83. 돼지 모니터
84. 꿀벌 감시
85. 양 추적자
86. 닭 모니터
87. 칠면조 추적자
88. 오리 및 거위 모니터

12.경찰 드론 – 경찰은 범죄자 수색 및 구조 임무를 위해 드론을 사용한다. 유인 헬리콥터에 비해서 드론은 효율적인 대안이다.
89. 약물 냄새추적 드론 – 블러드하운드(후각이 발달된 개)보다 더 빠르고 다양하다.
90. 정치 부패 냄새추적 드론 – 빠르고 다양하다. 어쩌면 내부 고발자보다.
91. 빠른 속도의 체이스 드론 – 추적은 시작도 하기 전에 끝났다.
92. 가정 폭력 모니터 – 잠재적 위험 발생 상황을 원격 모니터링
93. 아동 학대 모니터 – 의심스러울때, 공중의 유모캠은 가까운 조사(영상)를 제공할 것이다.
94. 이웃 시계 카메라 – 이웃을 따라 순찰한다. 심지어 이웃이 사라져도.(통행이 끝난 시간에도 순찰)
95. 발목 팔찌 교체 드론 – 법원으로부터 구속받은 사람을 많은 실시간 데이터와 함께 구속한다.
96. 인스탄트 법정 드론 – 당신의 법원에서 하루는 티켓을 받은후 몇분이다. (법원에서 머무는 시간이 줄어든다???, 티켓을 발부하면 그때 법원에 가도 된다??)

13.스마트홈 드론
97. 에어브러쉬 드론 – 수초만에 벽에다 예술 그림을 그림
98. 먼지제거 드론 – 벽, 선반, 조리대등 사실상 모든 표면을 청소한다.
99. 잔디 메니큐어 드론 – 언제나 완벽한 잔디 관리
100. 낚엽 모으는 갈퀴 드론 – 비천한 노동은 과거의 일이다.
101. 홈보안 드론 – 도둑이 하늘이든 땅이던 어디서 친입하더라도, 드론은 집주인과 보안센터에 경고를 하고, 침입자에게 유황과 불비를 내린다.
102. 3D 프린터드론 – 균열이나 손상이 발생하면 3D 프린터 드론이 날라가서 언제나 완벽한 패치를 프린트 한다.
103. 특별 드론 부두 – 24시간, 7일 언제든지 허락된 드론이 도착하면, 사용자에게 알려준다.
104. 기저기(냅킨) 교체 드론 – 일단,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지만, 일단 1번 성공하면, 수요는 차트를 치고 올라갈 것이다.
(기저기 교체 해주는 드론… -_-;;;; 192가지 아이디어중 가장 황당)

14.부동산
105. 부동산 사진 드론 – 부동산 에이전트, 특히 고급주택을 판매하는 에이전트들은 그들의 드론을 목록에 있는 부동산 부지로 날려보내, 부지 및 주변 지역의 공중 장면을 촬영 한다.
106. 공중 수분 수확 드론 – 수분이 높은 지역에 드론을 날려서 수분내로 공기중에 수분을 빨아들여서 보내버린다.
107. 홈검사 드론 – 건물(부동산)에 많은 시간을 들이기 전에 문제를 찾아낸다.
108. 배터리 교체 드론 – 시계의 배터리를 교체하는 것과 같이 집에서 배터리를 교체한다.
109. 쓰레기 배출 드론 – 오프그리드, 그것은 최고의 선택이다. (오프 그리드는 전기,수돗물등 사회기반시설을 이용하지 않는 삶을 뜻함)
110. 하수 제거 드론 – 거머리와 멀리~~
111. 보험 조절 드론 – 크레임 제기는 더이상 쉬운게 아니다.
112. 인스탄트 리스팅 드론 – 수분만에 당신의 집을 판매 리스트에 올릴 수 있다.

15.도서관 – 우리가 드론의 영역에 들어가게 되면, 도서관/공유경제는 몇가지 흥미로운 새로운 세상을 열어줍니다.
113. 도구를 빌려주는 도서관 – 드릴, 렌치, 소켓 세트, 손정등, 망치, 대패, 파워 톱, 납땜 인두, 그리고 더 많은 것을 빌린다.
114. 비상 장비 대여 도서관 – 비상발전기, 비상조명, 응급처치 키드, 등
115. 애완동물 대출 도서관 – 동물 보호소 또는 일부 애완동물 소유권 사육은 순식간에 당신의 애완동물을 당신에게 날라가도록 해준다.
116. 24시간 북, 오디오북, 비디오, 아트워크, 정보자료실 – 수요 도서관 서비스에서 당신의 집으로 정확히 배달한다.
117. 기술대여 도서관 – 만약 당신이 오래된 코멘드64디스크나 Atari Space Invaders cartridge (게임이름)을 찾아 주말을 보내고 싶다면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단지 게임 콘설이나 오리지널 컴퓨터의 하나를 빌린다.
118. 전문가 대출 도서관 – 라이브로 연결된 비디오 화면과 함께 비디오 스크린이 날라가면, 당신은 당신의 질문에 대답해줄 전문가와 간단한 대화를 할 수 있다.
119. 빅 브라더 대출 – 동반 드론 보호자와 함께
120 드론 대출 도서관 – 드론을 대출하면 그것이 당신에게 올 것이다.

16.군대와 스파이 활용 – 2010년 미국의 국방부 예산에 4.5빌리언(4.5억달러)을 썼다. 2018년에는 18.7빌리언(18.7억달러)가 될 것이다.
121. 미사일 발사 드론 – 이미 사용
122. 폭탄 다랍 드론 – 이미 사용
123. 위장 드론 비행 – 시각적으로 지상의 모든걸 마스킹
124. 통신교란 – 타겟 지역을 통신 zero영역으로 만들기
125. 전장 의료공급 드론 – 전장의 부상자를 위한 공급 및 장비 소스를 제공
126. 눈에 보이지 않는 스파이 드론 – 눈에 보이지 않게 매우 작아서 회전, 점핑, 비행, 가능한 모든것을 공격
127. 열추적 총알 드론 – 아마도 역사상 가장 위험한 무기일것이다. 이 총알사이즈 드론은 수천마일의 특별한 타겟을 결코 놓치지 않고 타격할 수있다.
128. 태양광 전원의 고도 와이파이 드론 – 2014년 3월 페이스북은 영국에 본사를 둔 태양열 무인 항공기 회사 Ascenta를 구입했다. 페이스북은 고도의 비행체를 위성과 연결하는 네트워크의 한부분으로 이용하고, 드른과 레이저는 하늘에서 원격 커뮤니케이션 인터넷 빔이 됩니다. 2014년 4월에 구글은 자체 태양열 무인 항공 드론 회사 타이탄 에로스페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이 회사는 일반 항공 교통보다 더 높은 곳에서 최대 5년동안 비행할 수 있는 최경량 디자인에 태양광 비행기를 설계 합니다.

17.헬스케어 드론
129. 인도주의 응용 프로그램 – 하버드 MIT 의 건강 과학 기술 사업부의 연구원들은 원격으로 개발 도상국에 백신 및 기타 중요한 의료 용품을 제공 할 수있는 드론을 개발하고있다.
130. 카나리아 드론 – 광산 및 다른 공기 환경이 의심되는 내부의 공기의 질을 테스트합니다.
131. 바디 형태 모니터링 – 초소형 마이크로 드론떼는 사람의 에너지 영역에서 어떤 변화든 모니터링 할 수 있다.
132. 공중 건강 모니터 – 실시간 트레킹, 근육움직임, 신체의 움직임 분석
133. 물리적 이동 분석 – 모든 물리적 이동의 치료 모니터링은 강점과 효율성을 분석하고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134. 스킨 케어 모니터 – 전반적인 피부와 진피의 건강을 추적.
135. 경비 드론 – 경비견을 대체한다.
136. 감염증 감시 드론 – 당신에게 전염병을 가진 사람이 가까이 오면 그때마다 경고합니다.


18.교육드론
137. 역사 참조– 1963년 10월 18일 이곳은, 운명을 결정짓기 위해 개최되었다…
138. 실시간 관점 – “… 남북 전쟁은 현재 경쟁 파벌 사이에 싸운되고 있으며, 이들은 그들의 나라를 통하는 주요교통 루투의 이전과 이후의 장면이다.
139. 기하학적 모양 – 각도, 볼륨, 지역과의 관계를 계산하는 수학을 보여주는 공간에 패턴을 형성하는 데 사용되는 드론.
140. 질문과 답변하는 드론 – 당신이 도보로 어디든지, 주변에 대해 이해하는지 묻는 일련의 질문을 던진다. 정답은 세 번 시도 후에 주어질 것이다.
141. 다큐멘터리 드론 – 드론을 사용하여 영화 및 영화 회사들은 공중 영상을 위해 드론을 사용한다. 드론은 조용하고 헬리콥터만큼 진동하지 않는다.
142. 언어 파트너 드론 – 대화 형 드론 파트너와 함께 외국어를 배우십시오.
143. 기본 수학 드론 – 눈앞에서 펼쳐지는 3차원 예제와 함께 실시간 수학 문제를 수행한다.
144. SAT-ACT 준비 드론 – 당신이 황금 시간대에까지 일정한 테스트를 유지한다.

19.과학과 발견
145. ​고고학 – 고고학자의 팀은 열 감지 카메라가 장착된 드론을 사용하여 뉴 멕시코에있는 고대 아메리카 원주민 마을에서 찾는다. 열화상이미지는 사막에 매장된 구조를 찾
146. 고래 추적 – 전세계의 모든 고래 떼를 추적한다.
147. 조류 마이그레이션 – 드론은 철새 이동 패턴을 통해 실시간으로 추적한다. ​
​148. 산림 건강 – 딱정벌레, 나무 딱정벌레, 나무 껍질 딱정벌레에 이르기까지지 질병패턴과 그 이상.
149. 해류 – 온도 센서를 사용하여 따뜻한 물 흐름을 실시간으로 추적 할 수 있습니다.
150. 극 오로라 – 극지방의 오로라와 태양과 바람의 전자기입자의 충돌을 추적한다.
151. 태양 플레어 모니터링 – 태양감시 드론의 다양한 패턴을 사용하여 과학자들은 오늘날 사용되는 어떤 것보다 훨씬 더 정밀하게 모든 태양 활동의 실시간 모니터링을 할 수있을 것입니다.​
152. 지구 소음 모니터링 – 지구 자체의 이동 소음 패턴을 듣고 상황을 통하여 소음측청 영역을 넓은 구조로 구축한다.


20.여행 드론 – 비상식적으로, 드론은 우리가 필요로 하는 비행 자동차를 대체한다.
153. 통근 드론
154. 택시 – 리무진 드론
155. 바 호핑 드론
156. 관광 명소 드론
157. 홉 온 홉 오프(시티 투어) 드론
158. 긴급 구조 드론
159. 운송 드론
160. 오버나잇 슬리퍼(야간 여행) 드론

21.로봇 팔 드론 – 비행 무인 항공기에 로봇 팔을 추가되면, 사람의 마음은 가능성으로 소용돌이치기 시작합니다.
161. 유해 물질 드론
162. 위험물 운반 화학 드론
163. 위험한 동물 구출 드론
164. 체스 두는 드론
165. 팔 레슬링 드론
166. 어려운 환경 드론에서 스팟 용접
167. 어려운 환경 드론에서 기계 수리
168. 공간 정크 제거 드론​


22.현실 왜곡 필드 – 스티브 잡스의 비밀 재능을 드론에 적용한다. 이것은 사실상 우리의 감각 지각의 모든 형태를 왜곡 할 수있는 능력을 포함한다.
169. 냄새 제거 – 나쁜 냄새를 제거하고 모든 욕실과 쓰레기 매립지, 돼지 농장의 냄새를 봄과 같이 만든다.
170. 사운드 및 잡음 제거 – 시끄러운 이웃은 과거의 일이 될 수 있습니다.
171. 가시 광선 제거 – 해리 포터의 투명 망토는 드론으로 실현한다.
172. 확대 드론 – 멀리있는 물체를 가까이 표시합니다.
173. 축소 드론 – 가까운 물체를 멀리 보이게 합니다.​​
174. 색상 변경 드론 – 당신이 원하는 무엇이든을 가시 광선 스펙트럼을 왜곡시킨다.
175. 열 대포는 – 만약 열이 필요하다면 에 열을 폭발을 시킨다.
176. 머리위의 드론 목소리 – 우리에게 이야기하는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드론. 부드프로그래밍으로 사람의 음성과 같은 소리가 난다. 나쁜 사람들이나 테러리스트들은 그들이 모르는체 그들의 의식이 이어지도록 외부에 의해서 조작되어진다. (번역하는데 이부분이 무슨 말인지 가장 어려움, 범죄현장에서 눈에 안보이는 드론이 음성을 변조한다는건데…)


23.뛰어난 드론
177 개인 잠망경 – 고층 건물 넘어를 보고 싶습니까? 문제 없습니다, 당신의 스마트 폰에서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178 식물 커뮤니케이터 드론 – 우리가 면밀히 살펴보면, 모든 식물은 우리에게 말하고있다.​
179. 프리스비 터보 비행체- 모든 지역 프리스비 게이머를 지원하기 위해 자체 균형 터보 부스터 포함되어 있습니다.​
180. ​그늘 드론 – 너무 많은 태양, 아무 문제없다.드론 구름이 여기 있어요!
181. 모기로부터 해방 드론 – 이러한 성가신 모든 동물들로 부터 멀어지도록 유지합니다.​
182. 드론 데이트 – 스팟지역에서 주변에 당신이 좋아할만한 수준의 잠재적 인 데이트 파트너가 있다.
183. 관련성 드론 – 관련이 없는 것은 필터링합니다.​
184. ​엘레베이터 드론 – 사람들이 건물밖으로 이동하고, 다른건물로 이동하도록 셋업한다.

24.먼 미래의 개념
185. 대규모 플라잉 드론 리조트 – 1,000 피트의 고도에서 비행하는 라스 베이거스 베네 치안 호텔,구름 파라다이스.
186. 인공 지렁이 – 미생물 크기의 떼 로봇은 매립지에서 성 물질을 씹어서 길을 구축하고, 독성요소를 낮은 단계로 개선할 수 있다.
187. 개인 준비 드론 – 우리가 아침에 샤워를 하고 나오면, 비행떼는 우리의 피부를 건조시키고, 우리의 머리를 말리며, 끊임없이 우리를 변화시키는 옷장의 역활을 한다.
188. 떼 의류 – 비행 떼는 우리의 패션 기분에 따른 변덕스런 색상변경에 따라 “의류 형성”명령을 통해 자신을 재구성하고 우리의 옷이 될 것이다.
189. 보호 떼 – 비행 떼는 너무 많은 태양과, 너무 많은 바람, 심지어 극한 온도에서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방패를 형성 할 수있을 것입니다. 싸움에서는 떼는 안전을 유지하도록 사람들의 주위에 보호막을 형성 할 것이다.
190. 정신 연결 떼 – 떼는 우리가 볼 수있는 시각 표시, 플로팅 데이터 정보 처리 영역에서 무선 송신을 캡처하는 안테나를 형성하고, 마음에 대한 정보 연결하는 역할을한다.
191. 원격 감시 떼 – 원격 감시는 언제나 어디서든지, 어느 각도에서, 우리가 원하는 어떤 위치로도 이동 가능합니다. 이 “하늘의 눈”은 마이크로 미터에서 수마일까지 이르기까지다양할 수 있습니다. ​
192. 슈퍼맨 떼 – ​물리 향상을 위한 외골격이 진화하여 우리의 옷이 되어 떼 비행하는 단계에 이를 것이다. 날으는 떼는 초인적인 힘, 초인적 내구성 및 비행 능력을 줄 것이다.




​​​
영문원본 페이지는 http://www.futuristspeaker.com/2014/09/192-future-uses-for-flying-drones/
입니다. 처음에는192개나 되는 아이디어가 황당했는데, 24개 카테고리를 보고 나면 192개의 아이디어가 나온다는게 이해가 됩니다.
24개 영역에서 총192개의 사업아이템이 나올 수 있고 다양성에서 놀랍습니다.

출처 : http://m.blog.naver.com/51tops/220392747982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