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03월 23일 오늘의 명언

엘리자베스 테일러

일은 태산 같은데 끝은 멀고, 이런일이..

우습게도 나에게 영화 한 편당 백만달러나 제의하는데 그것을 거절할 정도로 내가 멍청하겠는가

완벽한 사람들의 문제점은 성가진 장점이 몇 개 있기 마련이다라는 것이다.

영화 촬영만 빼고 모든 일이 나를 긴장시킨다.

어머니가 말씀하시길 나는 출산 된 지 8일 후에 처음 눈을 뜨자마자 약혼반지를 뚫어지게 응시했었다고 한다.

어떤 남자들은 어느 연령에 도달하면 나이 먹는것을 꺼려하는것 같다. 늙어갈수록 더 젊은 아내를 구하니까.

아가야, 용기있는 이 엄마는 모든것을 겪어 봤단다.

성공은 훌륭한 방취제이다. 과거의 냄새를 모두 날려 보내니까.

사람들이 에이즈로 죽어가는것도 문제인데 무관심으로 죽는다는것은 있어서는 안되는 일이다.

부시 대통령은 에이즈에 대해선 전혀 무관심해 보인다. 에이즈의 철자는 아는지 모르겠다.

모험을 하고 싶다. 내 앞에 수많은 문이 열려 있고 그 문 안 속을 확인하는 것이 결코 두렵지 않다

리차드 버튼은 매우 섹시한 남자이다. 그에게서는 진한 정글의 분위가 느껴진다.

대단한 여성에게는 커다란 다이아몬드가 필요하다.

당신이 스캔들에 휘말렸을때 누가 진정한 친구인가 살펴보아라.

당시의 클레오파트라 역할에 대해선 그다지 기억하는 바가 없다. 또다른 추억들이 많이 있었기 때문에…

내 최고의 남자중에는 애견들과 애마들이 있다

내 전기에 관한 책은 읽어본 적이 없다.

내 것이라 보석착용에 열광하는것은 아니다. 보석의 광채는 소유할 수 없다. 오직 감탄만 할 수 있을 뿐이다.

난 이제 다 자란것같다. 그럴 때도 되었고

나를 잘 아는 사람들은 나를 엘리자베스라고 부른다. 리즈라는 이름은 싫다.

나는 평범한 가정주부인 체하지 않는다.

나는 온갖 인생역경을 이겨낸 살아있는 귀감이다

나는 여자의 외형과 아이의 정서를 갖고 있다.

나는 매우 헌신적인 아내이다. 재혼을 여러 번 했던만큼 헌신적일 필요가 있다.

나는 땀을 흘릴 때 제대로 흘리고 몸을 흔들때 제대로 흔든다

나는 내 분홍색 스카프를 털썩 떨어뜨렸다.

나는 나와 결혼한 남자들과만 잠을 잤다. 얼마나 많은 여자가 그런 주장을 할 수 있겠는가?

결혼은 훌륭한 제도이다.

스탕달

사랑에는 한가지 법칙밖에 없다. 그것은 사랑하는 사람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다.

나는 하나의 법칙, 즉 분명해야 한다는 것만 안다. 내가 분명하지 않다면 모든 내 세계는 無 무 로 허무하게 사라진다.

연애에서 가질 수 있는 행복은 사랑하는 여자의 손을 처음으로 잡아보는 것이다.

연애란 인생에서 맛볼 수 있는 최대의 기쁨이고 인간에게 주어진 광기어린 일이다.

연애는 장관의 의자와 같이 그렇게 쉽게는 손에 넣을 수 없는 행복된 장래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